skip to Main Content
Menu

바난 매장 이전 및 리뉴얼로 인해 2017. 11.01.(수)부터 별도 공지 시점까지 휴무합니다. Dismiss

tanucci160
Brand History

history-copy_1

 

아소(Aso)강변에 자리잡은 타누찌의 대장간은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간직한 가장 앤틱한 형태, 퓨전 화덕에 유압 손잡이 그리고 장인의 망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lide_storia_2

 

slide_storia_1

 

오래전부터 구리 채석장은 많은 전통적인 조리도구들의 창작에 필요한 원재료, 즉 구리를 공급해왔습니다.

이탈리아 전역의 대장장이들은 그들의 망치를 사용하여 이러한 요리도구들의 모양을 디자인하고 틀을 잡아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손잡이 달린 물잔(피쳐)이 어떻게 창작되었는지를 말해주는 것이며 이것을 가지고 우리 선조들은 우물에서 물을 긷고 솥에 물을 부어 맛있는 전통 메뉴들을 요리하시곤 했던 것입니다.

구리 제작의 근대화 과정(자동화, 대량생산)이 진행된 오늘날에도 타누찌는 여전히 우리의 망치를 소중히 여기고 관리하며 소중한 우리의 자산, 즉 전통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slide_storia_3

 

slide_storia_6

 

아주 오래전 이 망치들을 사용해 구리를 벼려내고 그들의 숙련된 경험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후대에게 물려준 선대 장인들께 감사와 존경을 가지고 타누찌 가문은 여전히 이 구리를 다룸에 있어 선대의 장인정신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slide_storia_5

 

slide_storia_4

 

오늘날의 타누찌의 구리냄비(동냄비)는 그 장인들의 땀과 열정의 결과물이며 그 열정은 세대를 거듭하여 전해지고 있습니다.

타누찌만의 특별한 스타일과 품질을 우선하는 장인 정신은 타누찌 가문 대대로 이어질 유산입니다.

Back To Top